르노삼성, 설 맞이 특별 무상 점검 서비스 실시
상태바
르노삼성, 설 맞이 특별 무상 점검 서비스 실시
  • motoya
  • 승인 2015.02.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프랑수아 프로보)는 구정 설 연휴를 맞아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2월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진행되는 이번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는 설 연휴 유동차량이 많은 주요 4개 고속도로 휴게소인 천안삼거리휴게소(경부), 문막휴게소(영동), 대천휴게소(서해안), 함안휴게소(남해안)에서 상/하행선으로 나뉘어 운영된다.



이번 설 연휴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는 고객이 요청한 점검 외에 추가로 `원플러스 서비스`를 제공한다. `원플러스 서비스`는 르노삼성자동차의 정비 고객들을 대상으로 상시 제공해오던 무상점검 서비스로, 엔진오일과 계기판, 램프 등 13개 항목의 일반점검 및 오일 누유와 브레이크 등 4개 항목의 안전점검이 포함된다. 기본적으로 냉각장치, 배터리, 각종 오일류, 와이퍼, 타이어 공기압 체크는 물론 와이퍼 블레이드, 냉각수, 워셔액 등을 점검 및 보충 받을 수 있다.


르노삼성자동차 애프터세일즈 담당 안경욱 상무는 “고객의 편안하고 즐거운 연휴를 위해 무상점검 서비스 외에도 안전을 위해 원플러스 서비스까지 제공한다”며 “휴게소에서 쉬시는 동안 빠르고 정확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성심 성의껏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