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랜드로버, 내달 4일까지 봄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진행
상태바
재규어 랜드로버, 내달 4일까지 봄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진행
  • 모토야
  • 승인 2015.03.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가 3월 23일부터 내달 4일까지 모든 재규어 랜드로버 고객을 대상으로 `봄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에 등록된 모든 재규어 랜드로버 차량은 연식에 상관없이 무상으로 차량 점검 서비스를 제공받는다. 점검 항목은 겨울철 차량의 손상 여부를 확인하고 최상의 차량 상태를 유지하는 주요 항목을 모두 포함한다. 먼저 숙련된 전문 테크니션은 첨단 진단 장비를 활용해 차량의 전반적인 상태를 확인한 후 외관의 손상 여부부터 하체 부식, 페인트의 상태까지 확인한다.


아울러 엔진, 브레이크, 파워 스티어링과 워셔액 등 모든 작동유의 상태와 교환 여부는 물론 누유 진단도 제공된다. 이밖에도 타이어와 브레이크 계통 부품의 마모, 손상 등 안전 운행에 필수적인 항목들도 점검 받는다.


행사 기간 동안 일반 부품과 공임은 10% 할인이 제공된다. 단, 보험수리 및 컬렉션, 액세서리 패키지 등 타 행사와 중복 할인은 적용되지 않는다. 50만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재규어 랜드로버 사은품을 증정한다.


김세호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CS 담당 이사는 ``환절기 차량 점검은 안전과 직결되기 때문에 예외 사항이 아니다``며 ``모든 재규어 랜드로버 고객의 안전을 위해 숙련된 전문 테크니션이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로 만반의 대비를 갖출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은 전국 15개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재규어 랜드로버 고객센터 및 가까운 공식 서비스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