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롯데카드 여자 아마추어 골프대회`, 인피니티가 공식 후원
상태바
`2015 롯데카드 여자 아마추어 골프대회`, 인피니티가 공식 후원
  • 모토야
  • 승인 2015.05.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피니티 코리아가 `2015 롯데카드 여자 아마추어 골프대회`를 공식 후원한다.



올해로 6회를 맞은 롯데카드 여자 아마추어 골프대회는 총 3,000여명의 여성 골퍼가 참여해 우승자를 가리는 명실공히 국내 최대 아마추어 골프 대회다. 5월 18일 1차 예선을 시작으로 6개월간 진행된다.



이번 대회 공식 스폰서로 선정된 인피니티 코리아는 럭셔리 스포츠 세단 Q50(Infiniti Q50)을 전시한다. 또한 대회 기간 중 홀인원을 성공한 참가자에게 부상으로 인피니티 Q50 2.2d 프리미엄 모델을 증정한다.


수입 럭셔리 중형 세단 인피니티 Q50은 역동적인 주행감과 유려한 곡선 디자인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인피니티 대표모델이다. 국내 출시 1년만에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차, 자동차 전문기자협회 선정 올해의 차 대상, 올해의 디자인 상 등 각종 시상식에서 6관왕을 차지했다. 이로써 대중성과 상품성을 소비자들과 전문가들로부터 모두 인정받았다.


인피니티 코리아 이창환 총괄은 “이번 골프대회 후원을 통해 많은 대회 참가자는 물론, 갤러리 및 시청자들이 인피니티 Q50을 직접 접하고 그 가치를 느껴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 보다 다채로운 스포츠 및 문화 활동을 지원함으로써 고객들의 고품격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하는 `모던 럭셔리(Modern Luxury)` 브랜드 인피니티의 매력을 알려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인피니티는 특유의 `모던 럭셔리` 가치를 전하고자 다양한 스폰서십을 전개해 오고 있다. 대표적으로 지난 2010년 세계적 엔터테인먼트 그룹인 `태양의 서커스(Cirque Du Soleil)`와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해 `퀴담`, `알레그리아`, `바레카이`, `마이클 잭슨 임모털 월드투어` 공연 등을 공식 후원했다. 최근에는 `차이코프스키 협주곡과 함께하는 로맨틱 콘서트`, `빅토르 트레티아코프 and 노바야 러시아 스테이트 심포니 오케스트라 내한 공연`을 공식 후원하고 브랜드 대표 모델들을 의전 차량으로 지원한 바 있다.


본 내용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피니티 공식 전시장 또는 고객지원센터(080-010-01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