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페이톤 VVIP 서비스 실시
상태바
폭스바겐코리아, 페이톤 VVIP 서비스 실시
  • 박진우
  • 승인 2015.06.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스바겐코리아(사장: 토마스 쿨)가 오는 7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3개월간 전국 28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폭스바겐의 대형 플래그십 세단인 페이톤 고객을 대상으로 `페이톤 VVIP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번 페이톤 VVIP 서비스는 폭스바겐코리아가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중장기 전략으로 매월 차종을 달리하며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리프레시 캠페인´의 일환이다. 이번 `페이톤 VVIP 서비스`는 폭스바겐 브랜드의 플래그십 럭셔리 세단 페이톤을 타는 고객들이 더욱 편안하게 차량을 관리하고 항상 최상의 승차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특별히 마련했다.



이번 서비스 기간 중 사전 예약한 고객들은 차량을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으며, 유상수리 시 20% 할인된 가격에 순정부품을 제공 받을 수 있다(보험수리 및 타이어 제외). 특히 고객들이 직접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지 않아도 차량을 원하는 곳에서 서비스 센터로 입고시키거나, 점검 및 수리를 마친 차량을 고객이 원하는 곳에서 편리하게 직접 전달 받을 수도 있다. `페이톤 VVIP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이 두 가지 가운데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폭스바겐코리아 토마스 쿨 사장은 `` 폭스바겐코리아는 진정한 수입차 시장 1위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해 가장 중요한 요소는 서비스 품질이라는 점을 직시하고 있으며, 서비스 품질 개선방안을 다각도로 고심하고 있다`` 라며, ``고객만족을 위한 중장기 전략인 리프레시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페이톤 VVIP 서비스`를 통해 독일 명차의 가치를 보다 안전하게 오랫동안 즐길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폭스바겐코리아는 오는 7월 말까지 제타 및 CC 고객을 대상으로 유상 수리 시 순정부품 가격을 20% 할인 제공하는 Jetta × CC 리프레시 캠페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이번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예약관련 사항은 전국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 센터와 고객지원센터(080-767-0089)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