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더 비틀 클럽. 블랙 프라이데이` 참가고객 모집
상태바
폭스바겐코리아, `더 비틀 클럽. 블랙 프라이데이` 참가고객 모집
  • 박진우
  • 승인 2015.07.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스바겐코리아(사장: 토마스 쿨)는 더 비틀 클럽 리미티드 에디션(The Beetle Club Limited Edition)의 런칭을 기념해 오는 7월 10일 금요일 저녁, 서울 성동구 성수동 대림창고에서 `더 비틀 클럽. 블랙 프라이데이(The Beetle Club. Black Friday)`라는 특별한 고객 행사를 진행하고 참가 고객을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21세기 아이콘으로 재 창조된 더 비틀에 차별화된 외관 컬러와 트렌디한 인테리어 구성을 더한 120대 한정판 모델, 더 비틀 클럽 리미티드 에디션의 출시를 맞아 젊은 세대들과 소통하기 위한 컬쳐 마케팅 일환으로 기획됐다.


이번 행사는 더 비틀 클럽 리미티드 에디션의 외관 컬러 중 하나인 딥 블랙(Deep Black) 색상에서 영감을 얻은 공간 구성에 차량 전시, 파티, 이색 옥션, 라이브 공연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로 꾸며진다. 더 비틀 클럽 리미티드 에디션은 물론, 자동차 역사의 아이콘 오리지널 비틀까지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블랙 색상의 드레스 코드로 멋을 낸 참가 고객들은 시원한 7월밤의 무더위를 날려줄 다양한 크래프트 맥주를 마시며 버벌진트, 치타, 디제이 소다 등 핫한 셀러브리티들의 라이브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이번 행사의 하이라이트로, 파티에 전시되어 있는 더 비틀 클럽 리미티드 에디션을 참가고객 본인이 결정한 가격에 누릴 수 있는 특별한 옥션이 진행된다. 0000부터 9999 사이에서 고객들이 원하는 숫자를 마음대로 적으면, 현장에서 번호를 룰렛으로 추첨해 그 숫자에 가장 근접한 금액을 적은 고객이 더 비틀 클럽 리미티드 에디션을 1년동안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의 마이너스 옥션도 진행되며, SNS와 연계한 베스트 드레서 선발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 참여 공간이 마련된다.


본 행사는 만 19세 이상, 남다른 특별한 가치를 추구하는 고객들이라면 누구나 신청 및 참가가 가능하다. 폭스바겐코리아 웹 홈페이지 및 모바일 페이지에서 오는 오는 7월 4일 토요일까지 참가신청이 가능하며, 동반 1인까지 참석할 수 있다(신청자에 한해서만 옥션 참여 가능).


한편, 지난 5월 29일 국내 공식 출시된 더 비틀 클럽 리미티드 에디션은 남다른 특별한 가치를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해 외관과 실내를 더욱 다이내믹하고 특별한 감성으로 디자인한 모델이다. 특히, 클럽 리미티드 에디션에만 적용되는 스타일리시한 외관 컬러와 인테리어 옵션을 한정판으로 제공해 ´나만의 차´를 소유하길 원하는 트랜드 세터에게 특별한 만족감을 선사한다.


폭스바겐코리아 토마스 쿨 사장은 ``더 비틀 클럽 리미티드 에디션은 새로운 자동차 문화를 개척하고 알려온 비틀의 가장 역동적이면서도 독창적인 감성을 지닌 스페셜 모델``이라며, ``이번 파티를 통해 이 특별한 비틀이 선사하는 차별화된 감성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