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패밀리 오토캠핑 ‘사운드오브뮤직’ 참가 모집
상태바
쌍용차, 패밀리 오토캠핑 ‘사운드오브뮤직’ 참가 모집
  • 김나영
  • 승인 2015.07.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용자동차가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는 패밀리 오토캠핑 `사운드오브뮤직`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제휴 캐피털사인 KB캐피탈과 함께하는 패밀리 오토캠핑 `사운드오브뮤직(Sound of Music)`은 쌍용차 보유고객 및 신규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9월 5~6일(토~일) 1박 2일 일정으로 충남 태안 달산포 비치캠핑장에서 개최할 예정이며, 오는 8월 23일(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고객과 함께하는 소통의 기회이자 즐거운 아웃도어 생활 제안의 장으로 참가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보여온 ´사운드오브뮤직´은 올해로 4회째를 맞는다.


해변 연날리기, 조브볼 체험, 패밀리 레크리에이션, 럭키볼 경품행사 등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준비돼 있으며,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들과 함께 호흡하는 매지컬 나이트(Magical Night) 뮤직 콘서트는 ´사운드오브뮤직´의 백미로 올해도 참가자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의 밤을 선사한다.


더불어, TIVOLI 브랜드 콜렉션 프리론칭, 티볼리 디젤을 비롯한 차량 전시 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참가 고객들이 함께 추억을 나누며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특색 있는 아웃도어 생활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레저 용품 전시 및 참가자 차량 대상 무상점검서비스도 함께 이루어진다.


이번 행사에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www.smotor.com)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총 200가족(800명/4인 가족 기준)을 초청하며, 캠핑 장비를 준비하지 못한 참가자에게는 렌탈 서비스도 제공한다. 추첨 결과는 8월 26일(수) 발표하고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