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FOR MINI BUSINESS 캠페인 최종우승팀 발표, `미니 컨트리맨을 무상으로 제공받은 팀은?`
상태바
MINI FOR MINI BUSINESS 캠페인 최종우승팀 발표, `미니 컨트리맨을 무상으로 제공받은 팀은?`
  • 이동익
  • 승인 2015.07.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가 젊고 열정적인 소규모 사업자의 사업 홍보를 돕고, 최종 미션 우승자에겐 MINI 컨트리맨을 제공하는 `MINI FOR MINI BUSINESS` 캠페인의 최종 우승팀을 발표했다.



팬 투표 토너먼트방식으로 진행된 이번 캠페인의 최종 우승팀은 숙박 업체 큐레이션 서비스 사업을 진행중인 `스테이폴리오`로 3회의 걸친 미션 수행기간 동안 총 1만 9천여 표를 획득해 우승의 영광을 안았다. `스테이폴리오`는 우승 혜택으로 MINI의 스포츠 액티비티 비히클인 뉴 MINI 컨트리맨을 2년간 무상으로 제공받는다.


우승팀 외에도 맞춤 수제화 구두를 제작하는 `롱템스`를 비롯해 미국 전역의 100년 이상 된 건축물 자재를 활용해 다양한 가구를 제작하는 `더 반`, 전국의 복어 전문점에 복어를 판매하는 `복선생` 등 기발한 아이디어로 자신만의 비즈니스를 운영 중인 여러 업체들이 최종 라운드까지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또한 `MINI FOR MINI BUSINESS`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 3라운드에 걸친 팬 참여 누적 투표 수도 10만여 표에 달할 정도로 이번 캠페인에 대한 MINI 팬들의 관심이 뜨거웠다.



최종 우승에 선정된 `스테이폴리오`의 대표 이상묵씨는 ``MINI의 진취적이고 창의적인 정신에 공감해 참여한 도전에 좋은 결과를 얻어 기쁘다``며 ``이번 `MINI FOR MINI BUSINESS`캠페인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스테이폴리오의 서비스와 콘텐츠를 널리 알릴 수 있어서 큰 도움이 됐다``고 우승 소감을 밝혔다.


한편 MINI가 패기와 열정이 넘치는 소규모 젊은 사업자를 지원한다는 취지에서 지난 5월 시작한 이번 `MINI FOR MINI BUSINESS` 캠페인은 캠페인 초반부터 300여 팀이 지원하며 치열한 경쟁률을 보여줬다. 3차의 걸친 라운드 별 진출자는 뉴 MINI 컨트리맨 차량 랩핑 디자인 미션, 뉴 MINI 컨트리맨을 활용한 창의적인 실험 진행 미션 등을 수행하며 각 팀 마다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개성을 뽐냈다.


한편, 최종 우승에 선정된 `스테이폴리오`는 2014년 사업을 시작한 신생업체로 지역별로 머물기 좋은 장소를 큐레이팅하여 여행자에게 소개하는 웹진을 제작 및 발행하고 있으며, 7명의 직원이 함께 일하고 있는 소규모 사업체다.


두 달여간 진행된 `MINI FOR MINI BUSINESS` 캠페인의 자세한 활동은 `MINI FOR MINI BUSINESS` 공식 홈페이지 및 MINI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