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레이싱팀, 슈퍼레이스 시즌 다섯 번째 우승컵 차지!
상태바
쉐보레 레이싱팀, 슈퍼레이스 시즌 다섯 번째 우승컵 차지!
  • 이동익
  • 승인 2015.08.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쉐보레 레이싱팀이 1일, 강원도 인제 스피디움 서킷에서 열린 `2015 CJ 헬로모바일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5라운드에서 GT클래스 우승을 차지하며 시즌 5전까지 연전연승 행진을 이어갔다.



1.8리터 터보엔진을 장착한 크루즈 레이스카로 GT클래스(배기량 5,000cc 이하)에 출전한 이재우 감독 겸 선수는 완숙한 경기력을 바탕으로 1위를 차지하며 경기를 마쳤다.



이재우 선수는 지난 3, 4라운드 경기를 포함 올 시즌 개인 통산 세 번째 우승컵을 안았으며, 쉐보레 레이싱팀은 개막전 이후 단 한번의 경기도 놓치지 않음으로써 시즌 종합 우승에 청신호를 밝혔다.



한편, 팀의 안재모 선수는 이재우 선수와 나란히 안정적인 경기 운영을 펼치며 3위를 기록, 정상급 기량을 확인하며 종합 포인트를 더했다.


이재우 선수는 ``시즌 개막 이후 단 한 번의 경기도 놓치지 않고 우승하며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게 되어 기쁘다``며, ``빗속에서 펼쳐진 나이트 레이스에서도 평소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준 쉐보레 레이싱 팀 모두에게 영광을 돌리고 싶다``며 소감을 밝혔다.


악천후 속에서 야간 경기로 진행된 GT클래스 5라운드는 올 시즌 중반을 넘어서 우승컵의 향배를 가리는 경기로 참가 선수들의 긴장감과 집중력이 최고조에 달했으며, 폭발적인 성능과 검증된 내구성을 자랑하는 크루즈 레이스카의 활약이 단연 돋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