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송파 및 위례 신도시 지역 세일즈 네트워크 확장
상태바
아우디, 송파 및 위례 신도시 지역 세일즈 네트워크 확장
  • 모토야
  • 승인 2015.08.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우디 코리아는 서울 송파 및 위례 신도시 지역의 판매와 고객 서비스를 담당할 새로운 아우디 공식 딜러사로 코오롱을 선정했다. 이번 아우디 코리아 신규 딜러 영입은 서비스와 판매 수요가 계속 늘고 있는 서울 강남권의 수요를 분산하는 동시에 서울 송파구 및 위례 신도시 지역의 판매 및 서비스 역량을 강화해 나가겠다는 취지다.


아우디 코리아의 9번째 공식 딜러사로 선정된 코오롱은 Audi Brand의 판매 및 서비스를 전담하는 별도의 법인을 설립하여 운영하고, 서울 송파구 장지동에 최대 15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는 신규 전시공간과 차량 10대를 동시에 작업할 수 있는 서비스시설을 갖춘 3S 전시장을 2016년 오픈할 예정이다. 2015년 말부터는 임시전시장을 통해 판매를 시작한다. 아우디 코리아 요하네스 타머 대표는 ``코오롱을 새로운 딜러사로 영입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아우디코리아가 중점적으로 개선하고 있는 고객서비스가 이번에 새로운 딜러사 영입으로 한층 더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아우디 코리아는 2015년 7월 기준 전국 총 26개의 서비스 센터와 34개의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아우디 코리아는 2015년 말까지 신규 딜러사의 송파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를 포함해 서비스 센터 14개와 전시장 2개를 추가로 오픈 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