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TheBestInMyLife 캠페인 통해 젊은 감성의 팬과 소통
상태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TheBestInMyLife 캠페인 통해 젊은 감성의 팬과 소통
  • 이동익
  • 승인 2015.08.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8월 11일부터 #TheBestInMyLife 국내 캠페인을 실시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이번 캠페인의 첫 홍보대사로 선정된 스포츠 클라이밍의 월드 챔피언 김자인 선수를 비롯, 총 5명의 브랜드 홍보대사의 독창적이고 역동적인 인생 이야기를 단편 영화와 매거진, 그리고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소셜 미디어를 포함한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소개한다.


#TheBestInMyLife 캠페인은 메르세데스-벤츠가 진취적인 현대인의 공감을 얻고 영감을 불러일으키는 브랜드로 나아가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브랜드 홍보대사뿐만 아니라 메르세데스-벤츠를 사랑하는 팬들 또한 그들 인생의 최고는 어떤 의미인지 생각해보고 소셜 미디어를 통해 자신의 이야기를 공유함으로 더 값진 인생을 대한 소통의 장을 마련하게 된다.



#TheBestInMyLife 캠페인의 첫 홍보대사인 김자인 선수는 128m 높이의 암벽을 거침 없이 오르며 강인함과 집념의 모습을 보여주는 스포츠 클라이밍의 월드 챔피언이다. ``당신을 그토록 컨트롤하며 몰입할 수있는 원동력은 무엇인가?``라는 질문에 ``재밌어서요...``라고 단순하면서도 독특한 인생 철학을 자신 있게 대답하는 김자인 선수는 메르세데스-벤츠가 추구하는 진취적인 현대인을 대표한다.


메르세데스-벤츠가 추구하는 진취적인 현대인은 성공을 쫓기보다는 자신의 인생을 스스로 결정하고 결과보다 현재를 즐기며 본인의 만족감을 중요시하는 독립적인 인생 여정을 만들어 나가는 사람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앞으로 진취적인 현대인을 대표하는 4명의 홍보대사를 추가로 선정하여 메르세데스-벤츠를 사랑하는 팬들과 더 가깝게 소통하며 메르세데스-벤츠만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TheBestInMyLife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