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 동대구 서비스센터 오픈
상태바
포드코리아, 동대구 서비스센터 오픈
  • 이동익
  • 승인 2015.09.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는 자사의 공식 딜러인 선인자동차가 대구 동구 동호동에 포드/링컨 동대구 서비스센터를 새로 오픈하고 본격적인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로 문을 여는 동대구 서비스센터는 대지 면적 2,003m2(약607평)에 지상 3층, 연면적 4,075.69m2(약 1,235평) 규모로 포드/링컨 서비스센터 가운데 수도권 이남 최대 규모의 서비스 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한 11개의 경정비 워크베이 및 8개의 중정비(판금/도장) 워크베이를 갖추고 최신의 설비 및 전문인력을 확보해, 방문 고객에게 일반정비에서 판금, 도장까지 원스톱의 전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포드코리아 정재희 대표는 ``선인자동차 동대구 서비스센터 오픈을 통해 포드와 링컨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인프라 확대 뿐만 아니라 테크니션 교육 및 전문성 강화 등 서비스 품질 극대화를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선인자동차는 이번 동대구 서비스센터 오픈 기념으로 10월 31일까지 방문 고객에게 점검표에 의한 27개 항목 무상점검, 각종 오일류 무상 보충, 일반정비 고객 및 차체수리(보험수리 제외) 고객에게 부품과 공임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또한,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실내청소 또는 엔진룸 청소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한편 방문고객에게도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포드코리아는 동대구 서비스센터를 포함 현재 전국 27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시설 투자 및 서비스 역량 강화를 통해 포드/링컨 고객 만족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