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 추석맞이 `고속도로 서비스 캠페인` 실시 ``휴게소에서 만나요!``
상태바
한국GM, 추석맞이 `고속도로 서비스 캠페인` 실시 ``휴게소에서 만나요!``
  • 이동익
  • 승인 2015.09.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지엠주식회사는 추석 명절을 맞아 9월 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한국지엠 차량을 대상으로 `추석 연휴 고속도로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한국지엠은 서비스 캠페인 기간 동안 장거리 운행에 필수인 엔진, 브레이크, 타이어 공기압 등 기본 안전점검 서비스를 실시하며, 필요시 와이퍼 블레이드, 전구류 등의 소모성 부품과 냉각수 및 엔진 오일 보충도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장거리 운행을 위한 차량관리 및 안전운전 요령을 안내할 계획.


한국지엠은 전국 어디서나 가까운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정비를 받을 수 있도록 종합상황실을 운영하며, 명절기간 이동하는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지엠은 올해 초 임직원들의 고객 서비스 의식을 높이고, 더 많은 고객이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경험하게 하는 것을 목적으로 완벽함을 뜻하는 `컴플리트(Complete)`라는 단어를 포함한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Chevrolet Complete Care)`로 서비스 브랜드명을 확정하고 사후 서비스 영역에도 고객 최우선 가치를 실현하고 있다.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서비스의 두 가지 주요 프로그램은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3.5.7`과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3.5.7 어슈어런스`로 구성된다.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3.5.7` 은 3년간 무상점검 및 엔진 오일, 필터 등 소모품 교환, 5년 또는 10만 km 차체 및 일반부품 보증기간 적용, 7년간 24시간 무상 긴급출동 서비스를 제공한다.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3.5.7 어슈어런스`는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3.5.7 혜택 중 `5.7`에 해당하는 서비스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3`에 해당하는 내용을 신차 구입 후 3년 이내에 차대차 파손사고 시 신차로 교환할 수 있는 새로운 혜택을 추가한 프로그램으로, 고객은 차량 구매 시 `3`에 해당하는 두 가지 혜택 중 한가지 선택이 가능하다.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는 쉐보레 제품이 판매되는 전세계 시장에서 동일한 이름으로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