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 추석맞이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서 `무상 점검` 실시
상태바
쌍용, 추석맞이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서 `무상 점검` 실시
  • 이동익
  • 승인 2015.09.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용자동차가 추석을 맞이해 고객의 안전운행을 위한 `추석 특별 무상점검서비스`를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추석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행사는 추석 연휴 기간인 9월 25일(금)부터 28일(월)까지 총 4일에 걸쳐 귀성 및 귀경하는 고객의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전국 고속도로 상하행선 휴게소코너 10개소에서 장거리 주행에 필요한 차량 기본 점검 및 소모성 부품 무상교환을 실시 한다.


또한, 각종 오일류, 부동액, 워셔액 보충은 물론 엔진, 브레이크 등 일상 점검도 함께 시행하며, 차량의 쾌적한 실내 환경 개선을 위해 공조시스템 및 실내 살균 탈취 서비스도 병행하여 실시할 예정이다.


대상차종은 대형상용차를 제외한 쌍용자동차 판매 전차종으로 서비스는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고속도로 휴게소 코너에서 실시하며, 하행선이 9월 25일(금)~26일(토)까지 경부(안성), 영동(여주), 중부(음성), 호남(정읍), 남해(진영)에서 실시한다. 상행선은 27일(일)~28일(월)까지 경부(안성), 영동(여주), 중부(음성), 호남(정읍), 남해(진영)에서 실시한다.


한편, 쌍용자동차는 고객 만족 서비스 강화를 위해 매년 명절 무상점검 서비스, 도서지역 방문 서비스, 동/하절기 무상점검 서비스 등 고객중심의 차량 점검 서비스인 `리멤버 서비스`를 정기적으로 시행해 오고 있다.


이번 `추석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