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공식딜러 선인자동차, 고객 초청 `골프대회` 성료
상태바
포드 공식딜러 선인자동차, 고객 초청 `골프대회` 성료
  • 모토야
  • 승인 2015.10.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의 공식 딜러인 선인자동차가 지난 10월 12일 경기도 광주 남촌CC에서 링컨 고객을 초청해 열린 `링컨 인비테이셔널 2015(LINCOLN Invitational 2015)`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올해로 6회 째를 맞이한 이번 대회는 링컨의 브랜드 품격을 높이고 고객들로 하여금 링컨만의 남다른 가치를 느낄 수 있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개최됐다. 화창한 날씨 속에 링컨 차량 구매 고객 총 144명이 참가한 대회에는 메달리스트와 우승, 준우승은 물론, 다버디, 다파, 롱기스트와 니어리스트 등 다양한 수상 항목에 고급 아이언 세트와 드라이버, 퍼터, 리모와 여행용 캐리어 등 푸짐한 상품이 수여됐다.


또한 대회가 진행되는 동안 올 11월 출시 예정인, 올-뉴 링컨 MKX와 함께 지난 9월 출시된 베스트셀링 수입 7인승 SUV인, 2016 뉴 익스플로러 등 포드와 링컨의 대표 차량들이 전시되었다.


선인자동차는 이날 대회에 참여한 포드/링컨 고객들의 차량을 대상으로 엔진 오일 점검 등의 기본 점검 서비스를 실시하는 한편 링컨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아로마 마사지, 3D맞춤 골프장갑 증정 등 다양한 고객 케어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한편 이번 대회를 준비한 선인자동차 장인우 대표는 ``올해로 6회째를 맞는 이번 고객 초청 골프 대회는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 함께 뜻깊은 시간을 보내기 위해 마련됐다``며, ``늘 그래왔듯이 고객 여러분의 목소리에 더욱 많은 관심을 기울일 것을 약속 드리며, 앞으로도 포드와 링컨 그리고 선인자동차의 성장에 더욱 큰 힘이 되어 주시기를 부탁 드린다``라고 대회 소감을 밝혔다.


이번 대회의 우승자인 주경섭 고객은 ``차량 구매와 함께 이렇게 뜻깊은 행사에서 우승까지 차지하게되어 무척 기쁘다``라고 우승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