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리아, LPGA `KEB하나은행 챔피언십`에 의전차량 30대 제공
상태바
BMW코리아, LPGA `KEB하나은행 챔피언십`에 의전차량 30대 제공
  • 모토야
  • 승인 2015.10.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 코리아는 15일부터 18일까지 인천 영종도 스카이72 오션코스에서 진행되는 미국LPGA투어 `KEB하나은행 챔피언십` 대회에 공식 의전 차량을 지원한다.



BMW 코리아는 VIP용 의전 차량으로 플래그십 세단인 BMW 뉴 7시리즈와 스포티한 드라이빙 감성과 우아한 디자인의 뉴 640d xDrive 그란 쿠페 등 총 30대를 제공한다.

특히, 의전 차량으로 제공된 BMW 뉴 7시리즈는 최근 6세대 모델이 출시되었으며, 역동적인 승차감과 효율성, 안전과 함께 운전자의 편의성, 편안한 장거리 주행, 웰빙 감각의 실현 등 다양한 요소를 최적화 시키는 모든 신기술이 반영되었다.


이와 함께 의전 차량으로 제공된 BMW 뉴 640d xDrive 그란 쿠페는 스포티한 주행성능, 편안한 승차감,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혁신적인 옵션을 갖춘 모델로, 쿠페 스타일의 아름다운 곡선 디자인과 4도어의 실용성을 동시에 갖추고 있다.


한편 올해로 14번째를 맞은 LPGA `KEB하나은행 챔피언십`은 총상금 200만 달러가 걸린 대한민국 유일의 LPGA투어 정규 대회다. 올해는 세계랭킹 1위 박인비를 비롯, 세계랭킹 2위 리디아 고, US여자오픈 우승자 전인지, 유소연, 미셸 위, 폴라 크리머 등 총 78명의 선수들이 출전해 경쟁을 펼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