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공식딜러 클라쎄오토, 설 맞이 스페셜 이벤트 실시
상태바
폭스바겐 공식딜러 클라쎄오토, 설 맞이 스페셜 이벤트 실시
  • 모토야
  • 승인 2016.02.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스바겐 공식딜러 클라쎄오토가 민족의 대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오는 2월 29일까지 클라쎄오토 전시장 내 신규 차량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설 맞이 스페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온 가족이 함께 하는 설날 구정 연휴를 맞이해 진행되는 이번 `설맞이 스페셜 이벤트`는 1월 30일부터 2월 29일까지 클라쎄오토가 운영되는 폭스바겐 강남, 동대문, 방배, 압구정, 역삼, 구리, 수원, 일산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특히, 티구안 구매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100만원 상당의 루프박스 패키지를 증정함과 동시에, 전체 차량 신규 고객들을 대상으로 클라쎄오토 웰컴 패키지와 평생 엔진오일 쿠폰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클라쎄오토는 카카오톡플러스친구 계정을 신규 오픈해 고객과의 소통을 더 넓혀갈 예정이다. 카카오톡에서 플러스친구 찾기 또는 ID검색으로 ´폭스바겐클라쎄오토´를 검색한 뒤 친구 등록 한 전원에게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서비스센터에 별도 예약 없이 방문해도 엔진오일 또는 소모품을 교환할 수 있는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인 `마하서비스`를 제공하여, 보다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에 대한 최근 고객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 하고 있다.


한편, 폭스바겐은 주요 모델 대상 무이자 클래식 할부 및 저금리 유예할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차종에 따라 최대 900만원 가량 공식 할인된 금액에 구매가 가능하며, 60개월 무이자 할부 상품 선택이 가능하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클라쎄오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