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 몬데오 포커스 쿠가 `포드 3디젤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포드코리아, 몬데오 포커스 쿠가 `포드 3디젤 프로모션` 실시
  • 모토야
  • 승인 2016.02.1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는 3월 말까지 포드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해 몬데오, 포커스, 쿠가 등 포드의 디젤 차량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포드 3 디젤 파이낸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포드코리아는 포드 파이낸셜 서비스의 72개월 장기 할부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포드 3디젤 파이낸셜 프로모션` 기간 동안 포드 파이낸셜 서비스를 통해 포드의 디젤 차량인 몬데오, 포커스, 쿠가를 구입할 경우, 선납금 30%를 지불한 후 72개월 분납으로 월 할부금을 납입하는 조건으로 구매 가능하다. 해당 조건 적용 시, 몬데오 월 40만원대 초반 (트렌드 기준), 포커스 30만원대 후반, 쿠가 40만원대 중반(트렌드 기준)이다.


더불어, 포드 파이낸셜 서비스의 72개월 장기 할부 프로그램(선납금 30%)을 이용해 몬데오, 포커스, 쿠가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5년/10만 km 동안 소모성 부품 무상교환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존 모든 포드 모델 구입 고객에게 제공되어 온 3년/6만km 기준 엔진오일 및 오일필터 무상 교환에서 업그레이드된 것으로, 엔진오일과 오일필터는 물론, 엔진 벨트 및 호스, 에어크리너, 에어컨필터, 와이퍼블레이드(최대 연1회), 브레이크패드(점검 후 필요 시), 온도조절시트필터, 쇼크 업 소버 등을 5년/10만 km로 연장된 기간 동안 무상으로 교환받을 수 있다. 이는 사실상 거의 모든 소모성 부품 교환이 포함된 것으로, 서비스 기간 동안은 타이어 교체를 제외하고는 소모 부품 비용 교환에 드는 비용이 거의 없어 이로 인한 금전적 부담을 크게 줄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 기간 동안 차량을 항상 최적의 상태로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정기 점검 서비스 역시 무상으로 제공된다. 구매 고객들은 차량 소유 비용을 대폭 절감하는 동시에 차량을 보다 완벽한 상태로 관리해서 안전도를 높이는 일석이조의 혜택을 받게 된다. 5년/10만 km 동안 소모성 부품 무상교환 서비스는 역시 수입차 업계 최고 수준인 5년/10만km 무상 보증 혜택인 포드 베스트 워런티와 함께 적용되어 고객들이 차량 유지 및 관리에 있어 보다 큰 비용 절감 효과를 체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다수의 수입차 구매자들의 차량 교체 주기가 5년 이내임을 감안할 때, 잔존 보증기간의 유무가 차량매각 가격에 큰 영향을 미치는 만큼 이번 5년/10만km 소모성 부품 무상교환 서비스는 다른 어떤 서비스 프로그램보다 실질적인 고객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이다.


한편, 포드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하여 포드 차량(머스탱 제외)을 구매한 모든 고객은 신차 교환 서비스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차량 구입 후 1년 이내에, 파손율 30% 이상 및 고객 과실 50% 이하의 자동차 보험이 적용된 사고의 경우, 1차량 당 1회에 한해서 동일 모델 신차로 교환받을 수 있다. 본 프로모션은 3월 말까지 진행 될 예정이며,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전국 포드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에서 받을 수 있다.


한편, 정부가 발표한 `최근 경제동향과 대응방향` 내 자동차 개별 소비세 한시적 인하 연장 방침에 따라 6월 말까지 현재 판매 중인 포드/링컨 전 모델 판매가에 개별소비세 인하분이 반영된다. 이에 따라, 모델에 따라 소비자가 기준 최대 110만원의 가격 인하 효과가 발생해 고객의 체감 혜택은 더욱 커질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