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메르세데스-벤츠 딜러 어워드 개최
상태바
2015 메르세데스-벤츠 딜러 어워드 개최
  • motoya
  • 승인 2016.02.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년 2월 23일,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www.mercedes-benz.co.kr)는 19일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에서 디미트리스 실라키스 대표이사와 임직원 및 딜러사 관계자 39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 메르세데스-벤츠 딜러 어워드’ 행사를 가졌다.



‘2015 메르세데스-벤츠 딜러 어워드’는 지난 1년 동안 판매 및 서비스에 대한 성과를 분석해 각 영역에서 가장 우수한 성과를 기록한 개인 및 딜러사를 시상하는 행사다. 올해는 6개의 딜러십 부문과 ‘최우수 영업사원’, ‘최우수 서비스 어드바이저’ 등 14개 분야의 개인 및 팀 부문에 대한 시상이 진행되었다. 특히, 올해 시상식에는 ‘최우수 스타클래스 인증 중고차 영업사원(Best StarClass Sales Consultant)’ 상이 추가되면서 한층 커져가는 인증 중고차 비즈니스의 중요성이 강조되었다.


‘올해의 딜러십(Dealership of the Year)’은 최고의 판매 및 애프터 서비스 성과를 보여준 서초 딜러십이 수상했으며, ‘최고의 전시장(Best Showroom)’은 서초 전시장, 일산 전시장, 제주 전시장이 차지했다. ‘최고의 서비스센터(Best Service Center)’에는 논현 서비스센터와 강북 서비스센터가 선정되었다. 안양 평촌 전시장과 감전 서비스센터는 각각 ‘고객 서비스 만족도 1위 전시장(CSI No. 1 Showroom)’과 ‘고객 서비스 만족도 1위 서비스센터(CSI No.1 Service Center)’를 수상했으며, ‘최고의 사고수리팀(Best Accident Repair Team)’ 수상의 영예는 분당 백현 서비스센터에게로 돌아갔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디미트리스 실라키스 대표이사는 작년에 거둔 훌륭한 성과를 축하하며, “메르세데스-벤츠의 심볼인 세꼭지별과 같이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딜러, 그리고 고객이라는 3개의 균형이 이루어져야만 올바른 성장을 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지속적으로 딜러사와의 팀워크를 견고히 하고,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메르세데스-벤츠의 가치를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전달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현재 전국 총 38개의 전시장, 40개의 공식 서비스센터, 그리고 8개의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갖추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