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신개념 할부금융 My Style Edge 할부 시행
상태바
쌍용차, 신개념 할부금융 My Style Edge 할부 시행
  • 모토야
  • 승인 2016.03.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용자동차가 전담할부금융사인 SY오토캐피탈과 협력하여 티볼리 에어를 비롯한 주력 모델 구매 고객들의 구매 부담을 줄여 주는 신규 할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쌍용차는 할부기간과 유예율을 조합하여 내 자금 상황에 맞는 할부상품을 직접 설계할 수 있는 신개념의 자동차할부금융상품인 My Style Edge 할부를 출시, 운영한다.


최근 선보인 신차 티볼리 에어를 비롯해 티볼리, 코란도 스포츠를 이 달 중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할부 프로그램은 6~36개월 할부를 이용할 경우 3.9% 특별금리를, 이후 48개월까지 할부 이용 고객에게는 4.9% 금리가 적용된다.


특히, 할부기간과 상관 없이 고객의 상황에 따라 유예율을 국내 최대인 80%까지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어 사회초년생, 저금리를 원하는 급여소득고객이나 개인사업자 등 다양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맞춤형 할부를 진행할 수 있다.


쌍용차는 지난 해 9월 KB캐피탈과 할부금융사 설립을 위한 계약을 체결했으며, 계약에 따라 납입자본금 200억원 규모로 쌍용자동차와 KB캐피탈이 각각 51%와 49%를 출자하여 SY오토캐피탈을 설립하였다.


이로써 전담할부금융사인 SY오토캐피탈과 함께 고객에게 보다 양질의 자동차 할부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으며, 다양한 할부상품 운영을 통해 더 많은 고객혜택을 제공하는 한편 효과적인 영업 활동에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My Style Edge 할부를 이용한 차량 구매나 더욱 자세한 내용 확인은 쌍용자동차 고객센터, SY오토캐피탈 고객센터를 이용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