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불모터스, `2015년 우수 딜러 시상식` 개최
상태바
한불모터스, `2015년 우수 딜러 시상식` 개최
  • 모토야
  • 승인 2016.03.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조와 시트로엥, DS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지난 11일 서울 성수동 본사에서 지난해 우수한 성과를 보인 세일즈 컨설턴트를 대상으로 한 `2015년 우수 딜러 시상식(2015 Blue Etoile Award)`을 개최했다.


한불모터스는 지난해 푸조와 시트로엥이 국내 시장에서 높은 성장을 이룰 수 있었던 원동력인 세일즈 컨설턴트 및 딜러사 임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고, 이번 2016년의 더 큰 성장을 위한 비전을 공유하기 위해 이번 시상식을 기획했다. 시상식은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 전국 딜러사 대표이사단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총 2곳의 우수 딜러사와 총 9명의 우수 세일즈 컨설턴트가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먼저, 2015년 가장 높은 판매 성과를 거둔 우수 세일즈 컨설턴트에게 수여하는 `베스트 세일즈 컨설턴트` 부문 1위는 국찬우 컨설턴트(서초전시장)가 차지했다. 뒤를 이어 김홍(광주전시장), 박진호(부산전시장), 홍현우(강북전시장), 김태민(천안전시장), 김학철(부천전시장) 컨설턴트도 함께 `베스트 세일즈 컨설턴트` 부문을 수상했다. 이와 함께 지난 한 해 동안 판매 목표 달성률이 가장 뛰어났던 컨설턴트를 뽑는 `베스트 세일즈 매니저` 부문에서는 박상남(일산전시장) 컨설턴트가 1위를 수상, 2위는 성민규(광주전시장), 3위는 이용희(천안전시장) 컨설턴트가 차지했다. 마지막으로 2014년 대비 높은 판매 성장률을 기록한 `베스트 딜러` 부문 1위는 마리안모터스(부산/울산/창원 전시장)가, 2위는 라이온모터스(원주 전시장)가 수상했다.


한편,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는 ``지난해 푸조와 시트로엥의 눈부신 성장은 전국의 세일즈 컨설턴트들의 열정과 헌신이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다``며 ``올해 2016년에도 함께 한 단계 더 도약하기 위해 아낌없는 성원과 지원을 보낼 것을 약속 드린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