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코리아, `라이프타임 캠페인` 실시
상태바
아우디 코리아, `라이프타임 캠페인` 실시
  • 모토야
  • 승인 2016.04.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우디 코리아는 4월 11일부터 29일까지 3주간 만 4년 이상(2012년 4월 11일 이전 등록)의 아우디 차량을 소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에 대한 이상 유무를 점검하고 안전운행을 위한 `2016 아우디 라이프타임 캠페인(2016 Audi Lifetime Campaign)`을 실시한다.


캠페인 대상 고객은 이번 캠페인 기간 중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냉각수∙타이어∙제동장치∙전자장치 등 30가지 필수 항목에 대한 무료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점검 결과에 따라 고객이 유상 수리를 원할 경우 순정 부품을 1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단, 엔진오일, 브레이크패드 및 각종 필터류 등의 소모품 및 타이어 교체, 보험수리는 제외). 이와 함께 동 기간에 서비스 쿠폰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은 유상수리 시 순정부품 5% 추가 할인이 가능하여 총 2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단, 엔진오일, 브레이크패드 및 각종 필터류 등의 소모품 및 타이어교체, 보험수리는 제외).



또한 이 기간 동안 일부 아우디 공식 딜러에서 자체 특별 캠페인을 함께 진행한다. 각 딜러 별로 서비스 항목과 할인율이 다를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아우디 공식 서비스 센터에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아우디 코리아는 `2016 아우디 라이프타임 캠페인`과 같은 기간 동안 아우디 정품 액세서리를 특별 할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아우디 액세서리 캠페인`도 함께 진행한다. `2016 아우디 라이프타임 캠페인`은 사전 예약 시 보다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아우디 고객지원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