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청춘을 달리다` 고객 시승 이벤트 실시
상태바
현대자동차, `청춘을 달리다` 고객 시승 이벤트 실시
  • 모토야
  • 승인 2016.04.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가 2030 고객을 대상으로 전국 29개 현대자동차 시승센터에서 아이오닉 하이브리드와 신형 아반떼를 비롯해 엑센트, 벨로스터, i30 등 엔트리급 차종을 체험할 수 있는 `청춘을 달리다` 1박2일 고객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30 젊은 고객들에게 현대자동차의 우수한 주행성능과 동급 최고의 상품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바쁜 일상 속에 새로운 활력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달 26일부터 5월 29일까지 총 5주에 걸쳐 매주 화요일부터 수요일, 또는 토요일부터 일요일까지 1박 2일간 진행될 이번 이벤트는 만 21세 이상 만 39세 미만 운전 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이달 18일부터 5월 18일까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에서 시승센터별 시승 희망 일정 및 차종을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현대자동차는 응모 고객 중 총 950명을 추첨해 이달 22일부터 격주로 금요일에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공지 또는 개별 연락을 통해 알릴 예정이며, 시승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 전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시승 후기를 작성해 현대자동차 페이스북 후기 이벤트 게시물에 시승 후기 URL을 올릴 경우, 우수 후기를 선정해 i20 WRC 무선조종 RC카(1등, 10명), i20 WRC 모형차(2등, 20명) 등 총 30명에게도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학업, 취업준비 등으로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는 20대 고객들과 다양한 차종의 시승을 원하는 30대 고객들을 위해 차별화된 시승 이벤트 `청춘을 달리다`를 마련했다``며 ``2030 고객이 다양한 현대자동차를 경험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체험 이벤트를 전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대자동차는 이달 초 카쉐어링 업체인 `그린카`와 손잡고 서울ㆍ경기지역 내 유동 인구가 많은 지역의 그린카 시승존에서 아이오닉 하이브리드를 무료로 시승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하는 등 더욱 많은 고객들이 부담 없이 현대자동차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