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고객 중심 경영에 박차 가한다
상태바
한국지엠, 고객 중심 경영에 박차 가한다
  • 모토야
  • 승인 2016.04.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가 고객 중심 경영으로 올해 내수시장 두 자릿수 점유율 달성한다는 방침이다.


26일, 한국지엠 사장을 비롯, 최고 임원진들은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한국지엠 고객센터에 방문, 직원들을 격려하는 한편, 고객 서비스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강조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국지엠의 고객 중심 경영 방침에 따라, 고위 임원진이 직접 나서서 고객 의견 경청의 중요성에 대한 의미를 되새기는 자리를 마련했다.



고객센터에 방문한 한국지엠 고위 임원진은 고객과 직접 상담하는 기회를 가졌으며, 향후 출시될 한국지엠 신차들의 품질 확보 및 고객의 기대치를 충족시키기 위한 전략을 세우는 시간을 가졌다.



이 날 제임스 김 사장은 ``한국지엠은 고객이 모든 활동의 중심에 있어야 한다는 고객 최우선 가치를 실현하고 있으며, 이러한 노력의 결과로 지난해 고객만족도 지수 1위를 달성한 바 있다``며, ``한국지엠의 최우수 품질 제품과 더불어 차별화된 고객 중심 경영을 통해 올해 회사가 목표로 하고 있는 내수 시장에서의 점유율 두 자릿수를 달성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