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리아, `7시리즈 리더스 포럼`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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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코리아, `7시리즈 리더스 포럼`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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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승인 2016.04.29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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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 코리아가 4월 28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리젠시룸에서 7시리즈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 `BMW 엑셀런스 클럽` 회원들을 초청해 `BMW 7시리즈 리더스 포럼`을 개최했다.


100여 명의 회원들과 함께 약 2시간 가량 진행된 이번 7시리즈 리더스 포럼은 김황식 전 국무총리를 연사로 초청해 `선진일류국가를 향한 우리의 과제`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김황식 전 국무총리는 이 시대의 리더의 역할과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강연을 진행하고 참석자들과 질의 응답도 가졌다.



향후 BMW 코리아는 연 3회, `뉴 7시리즈가 제시하는 새로운 미래`를 주제로 정치, 경제, 문화, 예술 등 폭넓은 분야의 사회 명사를 초청해 강연을 진행해나갈 예정이다.


BMW 코리아 김효준 대표는 ``BMW가 7시리즈 리더스 포럼을 통해 나누고 싶은 중요한 목표는 삶의 깊이와 고민을 함께 나누는 진정한 파트너가 되는 것``이라고 하며, ``BMW는 뉴 7시리즈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더 큰 가치를 제공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BMW 엑셀런스 클럽(BMW Excellence Club)`은 지난 해 출시된 뉴 7시리즈 고객 전용 멤버십 서비스다. 뉴 7시리즈를 구입하는 고객은 자동으로 가입되며, 기존 2년의 차량 보증 기간을 3년으로 연장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뉴 7시리즈 고객만을 위한 전용 콜센터, 서비스센터 방문 시 우선 예약 혜택, 차량 픽업 및 딜리버리 서비스, 전담 서비스 어드바이저를 통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올해 1월 중순부터 간단한 조작 만으로 전담 콜센터에 연결되어 목적지를 말하면 내비게이션이 자동으로 설정되는 프리미엄 텔레매틱스 서비스인 `컨시어지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다.


이외에도 BMW 뉴 7시리즈 고객을 대상으로 골프대회, 오페라 공연 등 다양한 프리미엄 이벤트, 차량 보관 및 왕복 셔틀, 최고급 자동 세차 등을 제공하는 에어포트 서비스(1년 3회 무상), 사고 시 BMW 대차 서비스까지 뉴 7시리즈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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