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삼바에디션 출시기념 `쿨서머! 삼바페스티벌` 실시
상태바
쌍용차, 삼바에디션 출시기념 `쿨서머! 삼바페스티벌` 실시
  • 모토야
  • 승인 2016.07.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용자동차가 삼바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브라질 여행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등 풍성한 혜택의 고객 감사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삼바에디션 출시를 기념하는 한편 고객들에게 시원하고 유쾌한 여름철을 선사할 `쿨 서머 삼바 페스티벌(Cool Summer Samba Festival)`은 견적 이벤트를 비롯해 직장인을 위한 간식배달 등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


쌍용차는 삼바에디션 3가지 모델의 서로 다른 매력을 알아 보는 `3인(人) 3색(色) 삼바에디션 매력발견!` 이벤트를 온/오프라인에서 진행하며, 총 1,00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오프라인에서는 오는 8월 31일(수)까지 가까운 쌍용차 전시장을 방문하여 삼바에디션 구매 견적을 낸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브라질 자유여행권(300만원, 5명), LG 트롬스타일러(10명), 콜맨 최고급캠핑패키지(15명), 다이슨 진공청소기(20명), 티볼리 블루투스 스피커(50명), 영화예매권 2매(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쌍용차 홈페이지를 방문해 온라인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들 중에도 추첨을 통해 영화관람권(300명), 커피교환권(50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9월 8일(목) 이루어지고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하며, 전시장을 방문하거나 견적을 낸 모든 고객들에게 티볼리 송풍구 방향제 등 소정의 사은품을 지급한다.



쌍용차는 장마와 찌는 듯한 더위에 지친 직장인들을 위한 `한 여름의 산타클로스 프로젝트`를 오는 8월 24일(수)까지 진행한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온라인을 통해 근무지, 팀명, 동료 인원, 4가지 테마로 구성된 신청사연 등을 작성하면 6주 동안 총 100팀을 선정하여 쌍용차 오토매니저가 당첨자의 근무지에 간식을 들고 직접 방문한다.


한편, 롯데하이마트와 협력하여 전국 130여 지점에 전시공간을 마련하여 티볼리/티볼리 에어를 전시하는 등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티볼리 브랜드를 만나 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벤트 참가나 자세한 내용 확인을 원하는 사람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