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SM3 전기차로 `부산 에코 랠리` 실시
상태바
르노삼성차, SM3 전기차로 `부산 에코 랠리` 실시
  • 모토야
  • 승인 2016.10.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전기차 SM3 Z.E.를 타고 부산 지역 주요 관광지를 돌며 친환경 미션을 수행하는 `부산 에코 랠리` 이벤트를 오는 10월 29일(토) 실시하며 참가희망자는 오는 14일(금)까지 모집한다.


`2016 부산 에코 랠리`는 르노삼성이 진행해 온 기존의 `에코투어`를 응용한 행사로, 이번에는 기존 내용에 친환경 미션 수행을 추가하였다. 또한 `에코투어`의 경우 시승만 가능했던 것과 달리, `에코 랠리`에서는 참가자가 직접 SM3 Z.E. 전기차를 운전하여 랠리에 도전한다.



부산 에코 랠리는 10월 29일 토요일, 부산 영화의전당 앞 광장 에코 랠리 특설무대에서 오전 9시와 오후 1시 두 번 출발한다. 참가자는 해운대, 동백공원, 오륙도 스카이워크에 각각 마련된 미션을 수행하고 다시 영화의전당으로 돌아오면 된다.


미션 내용은 `물 적게 쓰고 설거지하기`, `공원 내 쓰레기를 각각의 통으로 분리수거하기` 등으로 친환경 메시지가 담겼다. 미션을 모두 완수하고 가장 적게 전기 연료를 사용한 1등~3등에 각각 상금 50만 원, 30만 원, 10만 원 등 상품이 수여된다.


르노삼성자동차가 주최하고 부산광역시, 부산관광공사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부산시민과 부산 지역 관광객 누구나 5명 이하 팀 단위로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참가희망자는 에코 랠리 웹사이트에서 신청하면 되고,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