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상용차 고객 위한 `H-나이트 케어` 서비스 실시
상태바
현대차, 상용차 고객 위한 `H-나이트 케어` 서비스 실시
  • 모토야
  • 승인 2017.02.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가 상용차 고객을 위해 국내 최초로 야간과 휴일에도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는 `H-나이트 케어` 서비스를 18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현대자동차는 야간에 갑작스런 차량 문제가 발생하거나 평일에 장거리 운행 등으로 서비스센터 방문이 어려운 상용차 고객들의 특성을 고려해, 야간과 주말 및 공휴일에도 방문할 수 있는 `H-나이트 케어` 서비스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H-나이트 케어` 서비스는 예약제로 진행되며 평일 야간은 오후 10시까지 진행된다. 또한 토요일은 오후 5시까지 진핸되며, 일요일과 공휴일은 탄력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H-나이트 케어`는 오는 18일부터 고난도 정비가 가능한 하이테크 블루핸즈 7개소를 포함해 전국 상용차 블루핸즈 총 29개소에서 시범 운영되며, 향후 고객 입고 현황과 부품 수급 등을 분석해 오는 5월부터 확대 실시될 예정이다.



`H-나이트 케어`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상용차 고객은 상용 블루핸즈 연락처로 개별 예약 후 이용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현대자동차 고객센터와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상용차는 고객의 생계수단인 만큼 차량으로 인해 발생하는 손실을 최소화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의 수익성 제고에 일조할 것``이라며 ``현대자동차는 앞으로도 상용차 고객의 경제적 부담을 덜기 위한 다양한 정비 프로그램을 개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차보다 빠른 검색, 모토야! www.motoya.co.kr


모토야는 국내에 출시되고 있는 국산차, 수입차 및 다양한 시승기와 유용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자동차 전문미디어 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