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오늘(11일)부터 5월 5일까지 4주간 전국 22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재규어 랜드로버 고객은 봄철 안전한 차량 운행에 필수적인 40가지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는 엔진 및 브레이크 오일, 차량 하부, 각종 누유 상태 점검 등이 포함된다. 특히, 재규어 랜드로버 글로벌 기준에 따라 체계적인 차량 점검 및 관리를 보장하는 `eVHC(electronic Vehicle Health Check)` 시스템을 통해 차량 상태를 보다 정확하게 파악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도 제공받는다.
아울러,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본 캠페인 기간을 통해 3종의 할인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캠페인 기간 유상수리 고객은 부품값의 15%를 할인 받을 수 있으며(보험 및 보증수리, 타이어 제외), 사이드 벤트, 그릴, 휠, 사이드 스텝, 루프 캐리어 등 차량용 순정 액세서리와 재규어 랜드로버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을 각 15%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CS 총괄 조기호 상무는 ``봄철을 맞이해 마련한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재규어 랜드로버의 수준 높은 프리미엄 서비스를 받기 바란다``며, ``브랜드 고유의 각종 액세서리 및 컬렉션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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