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파워텍을 방문하다.
상태바
현대 파워텍을 방문하다.
  • 마현식
  • 승인 2013.11.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산시 지곡면에 있는 자동차 변속기 전문업체 현대파워텍을 방문했다. 현대 파워텍은 2001년 설립되어 자동변속기를 생산 하고 있다.



창사 이래 연구개발과 품질 향상으로 현재 전륜6단 자동변속기,  후륜8단 자동변속기, 무단변속기 등 소형에서 대형까지 변속기 풀 라인업 전문기업으로서 위상을 다지고 있다.


 후륜 5단 , 8단 변속기


 에쿠스, 제네시스, K9, 모하비


 전륜 6단  변속기


 소나타, 그랜져, K7, 소렌토R


 전륜 4단 , 5단 변속기


 소나타 LPG, 액센트, 프라이드 


 카파 CVT 무단 변속기


 모닝, 레이




현재 다양한 라인업을 생산하며 다양한 고객 만족에 적극 대응하고 있다. 파워텍에서 생산되는 변속기는 내구 시험동에서 800~1000시간동안 가혹조건으로 테스트를 거쳐서 탄생된다. 현재 한국 서산, 미국 조지아, 중국 산둥에 위치한 3개의 글로벌 생산거점을 통해 안정된 변속기 공급체제를 갖추고 있다. 특히 지난 9월에는 중국 2공장을 준공해세계 시장으로 뻗어나가고 있다.


현대파워텍은 지속적인 성장으로 고용노동부 주관 고용창출 우수기업에 선정됐으며,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 보건복지부 표창을 수상했다.



또한 품질 책임제를 통해 전 구성원이 책임의식을 공유하며 최고 품질 확보를 도모하고 있다. 또한 신재생에너지등 끊임없는 에너지 절감 활동을 통해 에너지 위기에 선제적으로 대처하며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미래기술 기반의 글로벌 일류 기업으로 도약하여 최상의 고객감동을 실현할것이다 라고 이야기한 파워텍의 선전을 기대해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