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볼트, 이렇게 달라진다
상태바
쉐보레 볼트, 이렇게 달라진다
  • 박병하
  • 승인 2015.01.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2일 열리는 2015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완전히 공개될 예정인 2016년형 쉐보레 볼트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2015 인터내셔널 CES(Consumer Electronics Show)`의 개막 전야제에서 깜작 공개되었다. 쉐보레 `볼트`는 직렬 하이브리드 형태에 가까운 구조로 만들어진 GM의 대표적인 전기차 모델이다.




2015 인터내셔널 CES에서 깜짝 공개된 볼트는 보다 현대적이고 일반적인 승용차에 가까워진 디자인을 지니게 되었으며, 쉐보레의 최근 디자인 경향을 곳곳에 반영한 스타일로 다시 태어나게 된다. 또한, 발전을 위한 엔진의 효율을 개선하고, 중량을 줄였으며, 주행거리를 기존 모델 대비 최소 20%가량 늘어난다.



CES는 전미가전협회(Consumer Electronics Association, 이하 CEA)가 주최하여, 세계 최대 규모로 이루어지는 가전관련 전시회다. CES는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IFA,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WC)와 함께, 가전업계의 세계 3대 전시회로 손꼽히는 행사다. 그 외에도, CEA는 신제품 및 신기술 소식을 알리는 `인터내셔널 CES 언베일드` 시리즈 행사도 개최할 예정이며, 2월 중에 일본 도쿄를 시작으로 여러 국제도시를 순회해가며 개최한다. CEA는 미주 지역에 국한하지 않고, 내년 5월에 `CES 아시아`라는 이름으로 중국 상하이에서도 본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