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칸타라, 뉴 푸조 408 인테리어 소재로 채택
상태바
알칸타라, 뉴 푸조 408 인테리어 소재로 채택
  • 모토야
  • 승인 2022.09.30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알칸타라가 뉴 푸조(Peugeot) 408의 인테리어 소재로 알칸타라가 채택됐다고 밝혔다. 뉴 푸조 408은 색다른 디자인과 향상된 기술을 갖추어 창의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주행경험으로 감성적 가치를 선보이며, 이와 같은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해 오직 푸조를 위해 제작된 어두운 색조의 블랙 미스트랄(Mistral) 알칸타라를 마감에 적용했다. 특히 시트 중심부에는 같은 색감의 스티치로 기하학 패턴을 적용해 알칸타라와 다른 소재를 조화롭게 공존시켰다.

내달 17일로 다가온 파리 모터쇼에 앞서 공개된 이번 프리뷰를 통해 뉴 푸조 408의 매끈하고 우아한 실루엣과 비행기 조종석에서 영감을 받은 3D 아이-콕핏(i-Cockpit®)의 차세대 에디션이 최초로 공개됐다. 아이-콕핏 내부 전반에 알칸타라를 적용해 사용자의 주행 및 여행 경험을 강화했다. 이번 뉴 푸조 408는 효율성에 초점을 두어 무게 중심 및 저공해 엔진 최적화에 집중했다. 이에 따라 여러 소재 중에서도 뛰어난 경량성과 탄소중립 인증을 보유한 알칸타라가 채택됐다.

한편 푸조는 예술, 패션, 소비 가전, 차량, 그리고 인테리어 등 광범위한 영역 전반에서 컨템포러리 럭셔리와라이프 스타일을 대표하는 알칸타라를 최적의 파트너로 꼽은 바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