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첫 이동, 쏘카 유니버스와 함께하세요!
상태바
새해 첫 이동, 쏘카 유니버스와 함께하세요!
  • 모토야
  • 승인 2023.01.03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빌리티 혁신 플랫폼 (주)쏘카(대표 박재욱)가 새해를 맞아 카셰어링 ‘쏘카’, 공유전기자전거 ‘일레클’ 주차장 중개 플랫폼 ‘모두의주차장’ 등 3사 서비스 혜택을 한 데 묶은 ‘쏘카 유니버스’ 쿠폰팩을 발행한다고 3일 밝혔다.

쏘카는 이달 2일, 9일, 16일 매주 월요일 오후 2시 선착순 1,000명에게 주중 24시간 동안 쏘카를 9,900원에 대여할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은 경형, 준중형, 소형SUV, 엔트리SUV 예약 시 제주와 일부 지역을 제외한 전국 대부분의 쏘카존에서 이용할 수 있다.
 
 카셰어링과 퍼스널 모빌리티를 이동수단으로 적극 활용하는 2030세대를 위한 일레클 무료 이용 혜택도 담았다. 오는 2월 1일까지 쏘카 앱에서 발급받은 쿠폰을 사용해 1회 최대 30분 동안 일레클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일레클은 신규 회원에게 5분 무료 이용권 3매를 제공한다. 일레클은 현재 수도권을 비롯해 세종, 김포, 천안, 김해 등 전국 30여개 지역에서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주차장 중개 플랫폼 모두의주차장 5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카셰어링 고객들이 모두의주차장을 통해 편리한 주차 중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한 혜택이다. 쿠폰은 쏘카 앱에서 발급받아 모두의주차장 앱에 등록하면 오는 2월 1일까지 전국 2,600여개 제휴주차장에서 최대 5,000원까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새해를 맞아 숙박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쏘카 유니버스 프로모션 페이지에 소중한 사람에게 새해 출발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500,000원 상당의 조선호텔앤리조트 숙박권을 지급한다. 쏘카와 함께한 사진을 첨부하면 당첨 확률이 올라가고 추첨 결과는 내달 2일에 발표한다.
 
 김미루 쏘카 마케팅본부장은 “카셰어링 고객들이 주차장 이용부터 중단거리를 이동하는 공유자전거 서비스까지 필요에 따라 여러 서비스를 넘나들며 이용할 수 있도록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쏘카가 제공하는 여러 이동 서비스를 유기적으로 연계해 이동이 필요한 모든 순간에 함께할 수 있는 결합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