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밸런스온, 베타젤 인솔 출시
상태바
불스원 밸런스온, 베타젤 인솔 출시
  • 모토야
  • 승인 2023.02.06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스원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밸런스온(https://balance-on.com)이 발바닥의 체압 분산과 아치 교정 효과를 모두 갖춘 ‘베타젤(Vetagel™) 인솔’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생활 속 건강한 자세를 지켜주는 혁신적인 신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출시한 밸런스온은 최근 발 건강 유지에 도움을 주는 ‘밸런스온 베타젤(Vetagel™) 인솔’을 선보이게 됐다. 이번 신제품은 보행 시 가해지는 발바닥의 충격을 흡수하고, 아치를 지지해 올바른 자세 유지에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기능성 인솔이다. 충격 흡수에 최적화된 신소재 ‘베타젤(Vetagel™)’을 앞축과 뒤축에 2중 배치해 일반 인솔 대비 평균 28% 족압을 낮춰주는 효과를 발휘하며, 보행 시 발바닥에 가해지는 하중과 압력을 완충시켜 발의 피로도를 경감시켜준다.

‘베타젤(Vetagel™)’은 항균 99%의 고탄성 특수 폴리머 소재에 2중 허니콤 구조 기술(Double Layer Honeycomb Technology)이 결합된 차세대 신소재로, 베타젤(Vetagel™)을 적용한 밸런스온의 전 제품은 뛰어난 압력 분산 효과와 진동 흡수 기능은 물론 우수한 통기성과 내구성까지 갖춰 장시간 쾌적하게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밸런스온 베타젤(Vetagel™) 인솔’은 발바닥의 아치를 부드럽게 지지해주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에어폼을 추가 적용해 2중으로 하중과 압력을 완충시키는 것은 물론, 보행 시 최적의 아치선을 만들어 몸의 올바른 좌우 밸런스 유지를 돕도록 설계했다. 특히, 착용자의 아치 상태에 따라 에어폼의 높이를 3단계로 탈부착해 사용할 수 있도록 해 착화감을 더욱 높였다.

이외에도 발 뒤꿈치부터 아치까지 발의 뒤틀림을 잡아주는 고경도 EVA 소재를 채택해 착용자가 안정적인 보행 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도록 했으며, 보행 시 인솔이 접히는 부분까지 고려한 인체공학적 위치 설계를 통해 인솔 착용시 발의 이질감이 없도록 제작했다. 한편, 밸런스온은 크라우드 펀딩 대표 플랫폼 ‘와디즈(Wadiz)’에서 ‘밸런스온 베타젤(Vetagel™) 인솔’을 런칭한 결과 목표 금액의 7,593%를 달성하였으며, 이후 진행한 2차 런칭에서도 목표 금액의 2,203%를 기록하는 등 성공적으로 펀딩을 마친 바 있다.

불스원 헬스케어 사업본부 담당자 석창훈 선임은 “이번 신제품은 베타젤(Vetagel™)이 적용된 밸런스온의 기존 제품 라인업을 직접 사용해본 소비자들의 요청에 의해 탄생한 제품으로, 보행 시 발에 가해지는 충격을 흡수해 보행 밸런스 유지에 효과적인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일상 속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베타젤(Vetagel™)의 압력 분산 기술이 적용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