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Lifetime Care Package(평생 케어 패키지)’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한성자동차, ‘Lifetime Care Package(평생 케어 패키지)’ 프로모션 실시
  • 모토야
  • 승인 2023.07.14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성자동차가 7월 한 달간 신차 구매 고객 대상 역대급 혜택을 제공한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는 신차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Lifetime Care Package(평생 케어 패키지)’ 특별 프로모션을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차 구매부터 AS, 향후 매각까지 고객의 모든 여정에서 차량 관리 및 유지·보수에 대한 부담은 덜고, 오랜 기간 편안하고 안락한 카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한성자동차만의 차별화 서비스 혜택을 담았다.

이달까지 한성자동차에서 신차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무상 보증 5년 제공(ISP 3년+한성자동차 보증연장 프로그램 2년 연장), ▲평생 엔진오일 무상 교환 서비스(내연기관 차량 대상), ▲평생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전국의 한성자동차 서비스센터 이용 시), ▲전기차 충전 바우처 100만원(전기차 대상) 등 실구매 고객이 직접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단, 렌터카는 대상에서 제외되며, 구매 취소 시 모든 혜택은 회수된다.

또한, 차량등록일 기준 1년 또는 주행 거리 2만 킬로미터까지 보장되는 '바디 케어 서비스'와 보험사고 수리 시 자기부담금 1회 당 최대 50만원(차량등록일 기준 1년 간 최대 3회까지)의 지원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프로모션 기간에 구입한 차량을 추후 한성자동차 인증중고차 사업부를 통해 매각 시 매입 시세 기준 100~200만원의 프리미엄 가격을 보장한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의 한성자동차 전시장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한성자동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한성자동차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혜택으로 신차 구매부터 AS, 향후 매각까지 모든 여정에서 고객이 편안하고 안락한 카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몸소 체감할 수 있는 혜택과 편의성을 높이면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