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프레스 서비스' 확대해 정비 편의성 강화...강남대로·구리 서비스센터 추가 도입
상태바
'익스프레스 서비스' 확대해 정비 편의성 강화...강남대로·구리 서비스센터 추가 도입
  • 모토야
  • 승인 2023.07.24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익스프레스 서비스’ 확대를 통해 고객 정비 편의성 강화에 나선다. 더클래스 효성은 현재 도곡, 서초, 송파, 안양 평촌, 죽전, 동탄, 천안, 신사, 하남 서비스센터에서 운영 중인 ‘익스프레스 서비스’를 내달부터 강남대로 서비스센터와 구리 서비스센터에 추가로 도입한다.

‘익스프레스 서비스’는 신속하고 편리하게 정기 점검 및 소모품 교체를 받을 수 있는 시스템으로, 정기 점검 예약 시 신청하면 원하는 시간에 이용할 수 있다. 100% 예약제를 통해 상담 프로세스를 간소화했으며, 테크니션 2명으로 전담팀을 구성해 출고까지 걸리는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했다. 테크니션들은 전문적인 지식과 기술로 체계적인 정비 솔루션을 제공한다. 더클래스 효성은 향후 더 많은 고객이 더클래스 효성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익스프레스 서비스’ 제공 센터를 늘릴 계획이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익스프레스 서비스 확대를 통해 최적화된 프로세스로 고객의 시간을 절약하고 만족도를 높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더클래스 효성은 고객 편의를 최우선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더클래스 효성은 차량 등록일로부터 최대 7년, 22만 km까지 각종 정비와 관련된 보증 수리 혜택을 제공하는 '더클래스 효성 보증 연장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등 창립 20주년을 맞아 고객 중심 편의 서비스 도입을 활발하게 추진하고 있다. 2003년 10월 설립되어 올해로 창립 20주년을 맞이한 메르세데스-벤츠의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은 강남대로, 송파, 분당 정자, 구리, 안양 평촌, 용인 수지, 동탄, 청주, 천안, 스타필드 하남 등 10개의 전시장과 죽전, 천안, 하남 등 3개의 인증 중고차 전시장, 강남대로, 서초, 도곡, 신사, 송파, 안양 평촌, 죽전, 용인 수지, 구리, 동탄, 천안, 청주, 하남 등 13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