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 로드투어 2023’ 성료
상태바
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 로드투어 2023’ 성료
  • 모토야
  • 승인 2023.07.24 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스바겐코리아가 6월 17일(토)부터 약 한 달간 진행한 ‘폭스바겐 로드투어 2023’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폭스바겐 로드투어 2023은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고양 스타필드, ▲의왕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타임빌라스 등 다양한 세대의 쇼핑객이 방문하는 수도권 프리미엄 아울렛 및 쇼핑몰에서 약 한 달 간 진행됐다.

이번 로드 투어 기간 동안에는 약 3만 3천여명이 폭스바겐 전시 부스를 방문해 투아렉, 티구안 올스페이스, 골프 등 폭스바겐의 베스트셀러 모델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경험했다. 특히 투아렉과 티구안 올스페이스는 넓은 적재공간, 폭스바겐 SUV만의 스타일을 뽐내며 3050 세대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았으며, 실용성과 매력적인 디자인을 겸비한 해치백 모델, 골프 또한 MZ 세대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외에도 현장에서는 차량 별 상세 제원 및 프로모션 등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한 고객들을 위해 차량 상담이 제공되었으며, 다양한 경품을 받아 볼 수 있는 현장 이벤트가 진행돼 방문객들의 큰 인기를 끌었다.

한편, 2019년도부터 진행해 온 폭스바겐 로드투어는 폭스바겐의 매력과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고객이 있는 장소로 직접 찾아가 폭스바겐 차량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