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9월 프로모션 진행, 전 차종 ‘고객 맞춤형’ 금융 프로그램 및 추가 혜택 제공
상태바
캐딜락, 9월 프로모션 진행, 전 차종 ‘고객 맞춤형’ 금융 프로그램 및 추가 혜택 제공
  • 모토야
  • 승인 2023.09.01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메리칸 럭셔리 브랜드 캐딜락(www.cadillac.co.kr)이 전 차종 대상 금융 프로그램에 더해 특별한 출고 기념품을 증정하는 9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캐딜락은 9월 한 달 간, 전 차종을 대상으로 모델 및 트림에 따라 현금할인 및 무이자 할부, 무이자 리스 등 고객 맞춤형 금융 프로그램에 더해 캐딜락 골프백 및 레디백, 최근 젊은 고객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LG 스탠바이미 GO’ 등을 포함한 출고 기념품(모델별 상이)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캐딜락은 엔트리급 럭셔리 SUV XT4 구매 고객에게 ▲현금할인 ▲60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30%) 및 서비스 옵션(보증연장 혹은 엔진오일 쿠폰 평생 무료) ▲36개월 무이자 리스(보증금 30%) 및 서비스 옵션 등 금융 옵션을 지원한다.

또한 캐딜락은 어반 럭셔리 SUV XT5 구매 고객에게 ▲현금할인(트림별 상이) ▲48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30%) ▲36개월 무이자 리스(보증금 30%) 등의 구매 혜택 옵션을 제공한다.

3열 럭셔리 SUV XT6를 구매하는 고객은 ▲현금할인 ▲36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30%) ▲36개월 무이자 리스(보증금 40%) 등 다양한 구매 혜택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캐딜락은 에스컬레이드(ESV포함) 구매 고객을 위해서도 ▲36개월 3.9% 저금리 할부(선수금 40%) ▲60개월 3.3% 저금리 리스(보증금 40%) ▲워런티 플러스(보증기간 2년/4만km 연장) 등 다양한 구매 옵션을 지원하며, 법인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럭셔리 세단 CT5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현금할인 ▲36개월 4.9% 저금리 할부(선수금 30%) 및 서비스 옵션 ▲36개월 4.4% 저금리 리스(보증금 30%) 및 서비스 옵션 등의 선택지를 제공하며, 하이퍼 퍼포먼스 세단 CT5-V 블랙윙 고객에게는 특정 재고 차량에 한정하여 현금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캐딜락은 프로모션 기간 중 에스컬레이드(ESV 포함)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LG 스탠바이미 GO’와 ‘캐딜락 골프백 세트’를 증정하며, 이외 전체 모델 고객에게는 ‘캐딜락 레디백 패키지’를 증정한다.

해당 프로모션에 따른 금리 및 월 납입료는 상품 조건에 따라 상이할 수 있으며, 더 자세한 내용은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www.cadillac.co.kr) 혹은 가까운 캐딜락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캐딜락은 도산대로에 위치한 GM 통합 브랜드 스페이스 ‘더 하우스 오브 지엠’에서 플래그십 SUV, 에스컬레이드에 대한 고객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 하우스 오브 지엠’만의 고객 경험 도슨트, 차량 마스터의 친절한 설명과 함께 특별한 방식으로 에스컬레이드를 시승해 볼 수 있는 이번 프로그램은 9월 1일부터 1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시승 프로그램에는 만 26세 이상 운전면허를 소지한 모든 고객이 참여 가능하며, 시승은 원하는 고객들은 ‘더 하우스 오브 지엠’ 홈페이지(www.thehouseofgm.com)내 ‘시승 예약’ 페이지에 접속 후 시간대 별 회차 선택을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