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코리아, ‘잔망루피’와 협업 캠페인 전개
상태바
MINI 코리아, ‘잔망루피’와 협업 캠페인 전개
  • 모토야
  • 승인 2023.09.07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 코리아가 오는 10월까지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와 협업을 통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캠페인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MZ세대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잔망루피와의 협업을 통해 MINI 브랜드 주요 타깃인 2030 고객층의 공감을 이끌어내고, 브랜드 핵심 아이덴티티이자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업그레이드한다는 의미의 ‘업리프팅 라이프(Uplifting Lives)’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먼저 이달 중 MINI 3-도어 및 5-도어, MINI 컨버터블, MINI 일렉트릭 등 MINI 모델과 셀레브리티 잔망루피의 화보 4종이 공개된다. 화보를 통해 각 MINI 차량 특유의 개성 및 매력과 어우러진 잔망루피의 일상, MINI가 추구하는 도심 라이프스타일을 포착해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강남, 삼성, 인천 구월, 해운대 등 전국 MINI 공식 전시장 4곳에 ‘MINI x 잔망루피’ 디스플레이, 핑크 카펫, 포토월 등 전용 전시 공간을 마련해 팬들에게 이색적인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 밖에 전국 MINI 전시장 유리 벽면에서도 MINI와 함께 일상을 즐기는 잔망루피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협업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동안 차량을 출고하는 고객에게 MINI x 잔망루피 고뱃지, 차량용 데칼 등으로 구성된 전용 웰컴 패키지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MINI 모델 내외부에 캐릭터 래핑과 조형물을 설치한 MINI x 잔망루피 래핑카 시승 체험 기회와 다양한 협업 굿즈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MINI 코리아는 앞으로도 다양한 캠페인과 프로젝트를 통해 브랜드가 지향하는 가치를 전달하고, MINI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