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본카, 새봄 맞이 타임딜 진행...봄나들이에 최적화된 인증중고차 구매 기회
상태바
리본카, 새봄 맞이 타임딜 진행...봄나들이에 최적화된 인증중고차 구매 기회
  • 모토야
  • 승인 2024.04.08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대면 직영인증중고차 플랫폼 리본카가 본격적인 나들이철을 맞아 차종별 최대 33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파격적인 타임딜을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타임딜은 따뜻해진 날씨에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가족이나 친구, 연인과 함께 교외로 떠나고자 차량 구매를 고려 중인 소비자를 대상으로 고품질의 직영인증중고차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타임딜에서는 산뜻한 주행감을 만끽할 수 있는 컨버터블 ▲미니 ‘쿠퍼 컨버터블’과 차박에 적합한 SUV ▲기아 ‘쏘렌토’ ▲현대차 ‘싼타페’를 비롯해 가족 단위로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승합차 ▲기아 ‘올 뉴 카니발’까지 다양한 차종의 직영인증중고차 80여 대를 파격적인 할인 조건으로 만나볼 수 있다. 리본카는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과 함께 100% 당첨 ‘보물 뽑기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 참가 고객 전원에게 추첨을 통해 타임딜 차량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최대 30만 원 페이백 쿠폰을 비롯해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리본카는 독일 인증기관인 티유브이슈드(TÜV SÜD)가 5년 연속 인증한 직영 리컨디셔닝 센터에서 특허받은 정밀 점검 기술로 소비자들에게 고품질의 직영인증중고차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차량 출고 전 엔진오일 세트 교환 및 추가 차량 점검을 진행하는 ‘안심출고’ 서비스와 ‘찾아가는 방문점검 서비스’ 등 소비자들의 신뢰도 향상을 위한 차별화된 사후관리 시스템을 운영 중이다.

오토플러스 김영롱 커머셜전략실장은 “포근해진 날씨에 나들이를 계획하는 고객들이 품질이 보장된 보물같은 직영인증중고차를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며 “리본카는 일반 중고차와 달리 구매 이후에도 체계적인 사후 관리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어 안심하고 구매가 가능한 만큼 자신 있게 권해드린다”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