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는 신차 구매 고객 대상 혜택을 8월 한 달간 연장 제공한다. 한성자동차는 지난 7월 진행된 ‘Lifetime Care Package(평생 케어 패키지)’ 특별 프로모션을 이달 31일까지 연장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한달 간 서비스를 경험했던 고객뿐만 아니라 새롭게 신차를 구매하는 고객들까지 혜택을 경험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 기간을 폭 넓게 확대했다.
한성자동차는 온라인 예약 시스템 ‘SRS 예약 시스템’, 단독 콜센터 ‘비즈니스 디벨롭먼트 센터’, 실시간 맞춤형 자동 안내 프로그램 ‘고객 CRM 디지털화’ 등 고객 중심의 편의성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차량 구매부터 판매, 재구매까지 전체 고객 여정을 완성해 나가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도 한성자동차가 올해 내세운 5가지 가치 중 ‘고객 서비스’에 기반한 차별화된 경험 제공에 초점을 맞췄다. 단순 차량 구매에서 끝나지 않고 AS 및 추후 매각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7가지 패키지로 구성된 서비스를 고객의 모든 여정에 제공하여 편리함을 극대화했다.
기간 동안 한성자동차에서 신차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무상 보증 5년 제공(ISP 3년+한성자동차 보증연장 프로그램 2년 연장), ▲평생 엔진오일 무상 교환 서비스(내연기관 차량 대상), ▲평생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전국의 한성자동차 서비스센터 이용 시), ▲전기차 충전 바우처 100만원(전기차 대상) 등 실구매 고객이 직접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차량등록일 기준 1년 또는 주행 거리 2만 킬로미터까지 보장되는 '바디 케어 서비스'와 보험사고 수리 시 자기부담금 1회 당 최대 50만원(차량등록일 기준 1년 간 최대 3회까지)의 지원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프로모션 기간에 구입한 차량을 추후 한성자동차 인증중고차 사업부를 통해 매각 시 매입 시세 기준 100~200만원의 프리미엄 가격을 보장한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의 한성자동차 전시장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한성자동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한성자동차 서비스를 경험하는 모든 고객과 오랜 시간 동행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연장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카 라이프 서비스 가치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만족감을 더욱 높여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