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굿라이더 안전운전 쇼츠 영상 공모전 진행
상태바
혼다코리아, 굿라이더 안전운전 쇼츠 영상 공모전 진행
  • 모토야
  • 승인 2023.08.14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혼다코리아(대표이사 이지홍)가 오는 8월 18일까지 모터사이클 라이더 대상 ‘굿라이더(Good Rider) 안전운전 쇼츠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굿라이더 안전운전 쇼츠 공모전은 지난 7월부터 혼다코리아에서 실시하고 있는 ‘2023 굿라이더 & 굿드라이버 안전운전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해당 캠페인은 혼다의 2050 글로벌 비전 중 하나인 ‘교통사고 사망자 제로(zero)’를 목표로 안전운전 의식을 고취하고자 시작됐다.

공모전 참여 희망자는 모터사이클 라이더로서의 안전운전 노하우를 1분 내외의 짧은 영상으로 촬영해 제출하면 된다. 영상은 안전한 라이딩 방법, 일상 점검, 위험 상황 예측 방법 등 안전운전과 관련된 영상이라면 모두 응모 가능하다. 혼다코리아는 공모작을 대상으로 조회수, 좋아요, 공유 횟수와 함께 기획, 촬영, 아이디어, 캠페인 메시지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베스트 숏포머상 등을 시상할 예정이다. 대상 수상자에게 혼다 슈퍼커브를 증정하며, 이외 수상자에게는 혼다 정품 굿즈를 비롯해 굿라이더 캠페인 특별제작 굿즈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수상작은 9월15일(금)에 발표 예정이며, 각 응모작들과 함께 혼다 모터사이클 코리아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혼다코리아 모터사이클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