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 모빌리티, ‘토레스 Limited Black Edition’ TV홈쇼핑서 판매
상태바
KG 모빌리티, ‘토레스 Limited Black Edition’ TV홈쇼핑서 판매
  • 모토야
  • 승인 2023.09.07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G 모빌리티(www.kg-mobility.com)가 취향공감쇼핑 CJ온스타일을 통해 토레스 스페셜 모델을 선보이고, 고객들이 보다 간편하게 구매상담을 진행할 수 있도록 TV홈쇼핑을 통해 차량 소개 및 판매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토레스 출시 1년여 만에 5만대 판매 돌파를 기념하여 스페셜 모델인 ‘토레스 Limited Black Edition(리미티드 블랙 에디션)’을 500대 특별 제작해 홈쇼핑을 통해서만 판매하며, 세부 사양 및 판매 가격은 TV홈쇼핑(모바일) 생중계 방송에서 공개할 예정이라고 회사측 관계자는 설명했다.

KG 모빌리티가 사전 공개한 ‘토레스 리미티드 블랙 에디션’은 블랙컬러 오브제로 차별화된 스타일링을 엣지있게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블랙컬러 전/후방 스키드 플레이트 및 C필라 가니쉬, 20인치 다이아몬드 커팅 블랙 휠과 레드 알루미늄 캘리퍼 커버는 스포티하면서도 강인한 이미지를 연출한다.

이 밖에도 안전 및 편의 사양 등 고객 선호 옵션 사양 등을 기본 적용하고도 차량 가격에는 최소 반영하여 100만원 이상의 추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가성비 있게 상품을 구성했다.

오는 9월 9일(토) 19:30~20:30분까지 1시간 동안 CJ온스타일 TV홈쇼핑(BTV/올레TV 6번, U+TV 8번 등) 및 모바일 생중계를 통해 소비자들과 실시간 소통하며 토레스 리미티드 블랙 에디션을 공개할 예정이며, 이와 더불어 토레스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모델도 함께 소개할 예정이다.

이날 홈쇼핑을 통해 구매 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출고 기념품으로 10만원 상당의 토레스 툴 캔버스 또는 토레스 툴백을 제공하며, 상담 접수 고객은 추첨을 통해 LG 스탠바이미 Go(117만원/2명) 및 백화점 상품권(50만원/4명), 토레스 툴 캔버스(or토레스 툴백)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이날 진행은 CJ온스타일의 대표 자동차 전문 쇼호스트로 자동차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겸비한 심용수 쇼호스트와 전직 KBS 아나운서로 쇼호스트계의 떠오르는 신예 고혜윤 쇼호스트가 맡았으며, 더불어 KG 모빌리티 상품 마케팅 담당자가 토레스 모델들의 특장점을 소개한다.

KG 모빌리티 마케팅사업부 김범석 상무는 “우수한 성능과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토레스 5만대 판매를 기념하여, 좀더 스페셜한 모델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토레스 리미티드 블랙 에디션을 500대 특별 제작 판매한다”며 “남들과는 차별화된 개성을 추구하는 고객분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