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새로운 프리미엄 다운 'G900 시리즈' 출시
상태바
K2, 새로운 프리미엄 다운 'G900 시리즈' 출시
  • 모토야
  • 승인 2023.12.05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최상의 소재와 뛰어난 설계를 적용한 프리미엄 다운 ‘G900’ 시리즈를 선보인다. G900 시리즈는 하이엔드 구스 900이라는 뜻으로 우수한 보온력을 가진 900필파워 헝가리구스 프리미엄 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해 '필파워·경량성·보온성'이 뛰어난 다운이다. 최고급 소재와 세심한 설계로 최상의 보온력과 착장감을 제공한다.

특히, 최고의 보온력과 필파워가 특징인 프리미엄 헝가리 구스를 솜털 90, 깃털 10의 비율로 적용했으며, 겉감에는 고어텍스 소재를 적용해 완벽한 방수ㆍ방풍 기능에 투습성까지 더해 쾌적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또한, 10데니어의 초경량 안감을 적용해 포근하고 부드러운 착장감을 제공한다. 전체 심실링 처리로 한겨울 갑작스러운 눈비에도 걱정 없는 완벽한 방수 기능을 제공한다.

대표 제품인 'G900 트리니티 프로'는 고급스러운 퍼 트리밍이 적용된 다운 코트 스타일로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여성용은 무릎까지 오는 긴 기장의 코트형 디자인으로 허리 벨트 디테일로 다양한 실루엣 연출이 가능하며, 남성 제품의 경우 엉덩이를 덮는 기장에 심플한 디자인으로 데일리 출퇴근룩으로 적합하다. 남성 제품은 미드베이지, 블랙, 여성 제품은 옐로우베이지, 블랙 색상으로 각각 출시됐다. 가격은 110만원.

'G900 트리니티'는 활동성이 뛰어난 테크형 야상다운으로 후드 일체형 디자인으로 방풍 기능이 뛰어나며, 3D 입체 패턴을 적용해 최상의 착장감을 제공한다. 남녀 모두 블랙 색상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90만원. K2 상품기획부 이양엽 이사는 "G900 시리즈는 K2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최고 사양의 소재가 만나 겨울철 한파에도 완벽한 보온력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다운"이라며 "보온성뿐 아니라 세련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소재를 적용한 G900시리즈로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